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수아 성형전후 얼굴 변천사는 가히 드라마틱 하죠.

여신이 되었다고 할만합니다.

최고의 미모로 격변한 홍수아

이렇게만 성형수술이 성공한다면

저라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홍수아 성형전후 

일단 성형 전 사진 먼저 한번 쭉 모아서 보실께요. 



날카로운 눈매 때문에 

약간은 쎄보이는 인상이었네요. 





원래도 홍수아 몸매는 훌륭했었습니다. 

그당시 유명했던 스타화보도 촬영했었구요. 



중간 중간 약간의 시술을 통해 조금씩 

업그레이드 되고 있었는데요. 

이제 그 결정판 성공판으로 마무리 된거 같네요. 



홍수아 프로필


키 168cm에 몸무게 44kg 

프로필상 몸무게가 정확하다면 

대단히 마른 축에 속하는거죠.

몸매는 정말 훌륭합니다. 

홍수아 나이는 86년생으로 올해나이 33살이라고 하네요.


홍수아 최근사진 모아서 보실께요. 


정말 인형이 따로 없네요. 
성공한 성형
홍수아 성형 한 의느님을 꼭 알고 싶습니다. 
홍수아 씨 예뻐져서 
완전 다행입니다. 
여신 탄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