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고백 부부로 핫 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배우 손호준 


10여 년의 무명 생활을 접고 

응사로 빛을 발하기 시작해 

인생의 절정을 맞이하고 있네요. 


손호준은 올해 나이 34살로 

네이버 프로필 상으로 키는 181cm로 나와 있습니다만,

실제 키는 175~6 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멋짐 폭발하는 사진들 모아봤습니다. 



이제서야 인생 캐릭터를 만난

손호준씨 축하합니다.



장나라씨와 이렇게 잘 

어울릴줄은

두분의 연기때문에 

더욱더 공감하며 보게되는

고백부부 였네요. 



응사에 처음 나왔을때만 해도 그저 순박하게  잘생긴 청년이다 싶었는데


어느새 세련미까지 점점 더해지고 있네요. 




소속사는 YG엔터네요. 손호준씨점 팍팍 밀어줬으면 좋겠습니다. 

2016년에는 손호준씨의 해였습니다. 

2016년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2016년 제1회 tvN10 어워즈 예능 남자부문 Made in tvN

배우로써 영광인 상도 두개나 받았죠. 



이번 고백부부로는

어떤 공약을 하신게 없나 모르겠네요.



수많은 이슈와 함께

손호준씨 주가도 

하늘 높이 상승했으니

이제 꽃길만 걸으시길.



요즘 고백부부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만큼

CF도 팍팍 찍고

대박나시길. 




손호준 학력입니다.

송정서초등학교
광덕중학교
금호고등학교
송원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






보면 볼수록 얼굴은 최상인것 같네요. 

대한민국 배우 TOP10안에 

들 정도로..

개취입니다^^ 








멋진 모습으로 성장하고,

훌륭한 연기력으로 좋은 배우로 거듭나시길 바랄께요. 


손호준씨 여자친구도 잘 사귀시구요^^

물론, 비공개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팬들 가슴아파요~



손호준 공식 프로필 :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jum&query=%EC%86%90%ED%98%B8%EC%A4%8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