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인보우 멤버인 지숙양

푸켓촬영에서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지숙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는데요. 

생각보다 볼륨있는 몸매라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레인보우의 멤버인 지숙양은 

원래 쑥스러운 쑥로그라는 이름으로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많은 호응을 받았었는데요. 

인스타역시 잘 활용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네요. 

팔로워 294.7천명, 게시물 1463개라는 

파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인보우 지숙 블로그 : http://ssooklog.com/

1990년생으로 지숙나이는 올해 29살이네요.
생각보다는 약간 나이가 더 있군요.

워낙 어려보여서 20대 중반이하이지 않을까 했는데

동안미녀네요.

레인보우 멤버로 활동하다 해체후 최근에는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고

2017년 여름에는 배시시라는 앨범을 내기도 했었죠. 


현재는 플랜맨-푸켓편 촬영차 푸켓으로 출국해

젝스키스 은지원, 토니안, 달샤벳 수빈과 촬영중에

있다고 하네요. 

지숙양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