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LOVESTAR

보아 주원 결별 이유

열씸 2017. 11. 13. 16:09
반응형

보아와 주원이 만남 1년여 만에 결별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나왔네요. 

엑스포츠에서 취재해서 단독 보도 했나보네요. 

지난 1월 열애를 인정하고 여러 취미들이 잘 맞아 잘 사귀고 있다고 했는데 

안타깝네요. 












주원의 군입대 전 보아도  일본으로 동반 출국해 

데이트를 즐기는등 얼마전까지만 해도 

잘 만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었었습니다. 


주원은 지난 5월에 현역으로 입대해서 

이제 채 5개월을 지나지 않았는데 

아쉽네요. 









음악, 연기, 골프 등 공통 관심사가 많아 천상 이상형에 가깝다고 했을 정도로 

잘 어울 렸던 이들이 결별하게 되어 안타깝습니다. 

주원과 보아 소속사에서는 결별에 대해서 확인중이라며 말을 아끼고 있습니다. 

공식입장이 나올때까지 정확한 결별 이유는 알수가 없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