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켄달제너의 레깅스 패션이 다이어트 자극짤로 

인기 고공행진입니다. 

그래서 켄달제너 몸매 한번 모아봤습니다. 

사진 모음 같이 한번 보실까요?


흐드드한 몸매 맞죠?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될거 같네요. 

켄달제너 미국생으로 

1995년생이까 

우리나라 나이로는 23살이네요.

동생 카일리제너 역시 모델로

한 몸매 합니다. 



이런 몸매라면

365일 레깅스만 입고 다녀도 될거 같긴하네요. 

레깅스 사진 모음 한번 쭈욱 봐보실께요. 





켄달제너 키가 178cm

동생 카일리제너역시 키가 175cm




이 키에 이런 비율이라면 사실 뭘 입어도 

예쁘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 






청바지 역시 

빠져듭니다. 

뭘 입은들 만사 ok 




다이어트 자극 팍팍 되고 계신가요?

하루를 살아도 요런 몸매로

매일 되새겨 보지만

실천이 쉽지가 않네요. 

일단 물이라도 한잔 벌컥 벌컥 해봐야겠습니다. 




다이어트의 성공여부는 

얼마만큼 마음을 다잡고, 

하루하루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가 여부에 달려있습니다.

외부의 유혹을 오늘도 화끈하게 이겨내시고

다이어트 자극사진 보시고 동기부여 팍팍 되셔서 

모두들 성공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