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준희 프로필을 보니

나이는 올해 42살 

남자친구 이대우씨와 16살의 

나이차가 나는 것으로 알려져 이슈가 되었죠?

이렇게 환상적인 몸매의

소유자인데

그깟 나이 무슨상관이겠습니까


오늘의 다이어트 자극사진

김준희 퍼펙트 바디 모음 보시죠.




42살이라고 절대 말할수 없겠죠?

1994년에 뮤로 데뷔해서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았었죠.


현재는 쇼핑몰 에바주니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CEO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여름이면 매해 사이트 홍보겸

해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는데

정말 나이가 믿기지 않네요.

하루를 살아도 이런 몸매로

살아보고 싶네요. 

이런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남자친구 이대호씨와 함께

꾸준하게 운동을 하신다고 하네요.

아무렇게나 얻어지는

몸매가 아닙니다. 



타고난 몸매도 있겠지만

늘 상 가꾸고 노력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두 분이서 나란히 피트니스 대회에도 

참가한다고 하니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합니다.

좋은 몸매 늘 유지하셔서

더욱 자극되는 

다이어트 자극사진 업데이트를

기다리겠습니다. 

김준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vajunie/



반응형
댓글